태그 : 선릉역맛집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계란밥과 찜닭의 조화, 선릉 <금계찜닭>

선릉에선 항상 점심메뉴를 고민하던 기억이 난다. 그 중 나의 고민을 꽤 깔끔하게 해결해주던 매장이 있어 소개한다. 이름은 금계찜닭메뉴는 대략 이러하다. 치즈찜닭부터 각종 이색 메뉴가 즐비하다. 취향껏 먹으면 좋을듯. 그렇지만 우리는 점심에 갔고, 런치스페셜메뉴라는 은혜로운 메뉴가 있었기 때문에 주저없이 선택했다. 그리...

닭과 떡볶이의 만남, 선릉 <청춘닭볶이>

선릉에는 '청춘닭볶이'라는 이색 매장이 있다. 닭갈비에서 맛볼만한 적당한 크기의 닭고기와 떡을 넣어 자작하게 끓여내는 닭볶이. 처음 맛보고는 가끔 생각나서 몇번이고 찾아가게 된다. 메뉴는 대략 이러하다. 여기 사이드메뉴도 꽤 괜찮다. 에멘탈치즈 감자튀김도 맥주랑 먹으면 짱짱인데 이날은 먹지 않았다. ...

야들야들한 족발과 매콤한 불족발을 한번에, 선릉 <뽕나무쟁이족발>

선릉에는 일명 "뽕족"이라고 불리는 유명한 족발집이 있다. 서울 3대족발집 안에 들지는 못하지만 매콤한 불족발이 땡기는날 이곳에 들르면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우리가 방문한날엔 정말 오랜만에 웨이팅이 없어서 금방 앉을수 있었다. 예전엔 맨날 20분씩 기다렸음 ㅠㅠ기본차림. 평범하다. 비빔막국수를 좋아하는 친구가 시킴.족발이랑 같이먹...

간단하게 먹으러갔다 맛에 반한 선릉역 <성원분식 매점>

시간촉박하게 한 끼를 때워야 하는 때였다. 선릉역 지하에 김치볶음밥을 잘하는 곳이 있다고 일행이 안내한 곳으로 발걸음을 향했다. 선릉역 9번출구로 내려가다보면 왼쪽으로 빠지는 상가가 있다. 여러 음식점 및 피부관리샵들이 위치해있고 성원분식도 그곳에 있다. 원래 블로그에 올리는 매장의 경우는 매장 외관을 찍는데 이 곳은...

가벼운 한끼를 먹고싶을 땐, 선릉 <샐러디 salady>

요즘은 매일저녁 수영을 다닌다.아무것도 먹고 가지 않으면 체력이 딸려서 수영하기가 어렵고, 그렇다고 포식하고 가면 몸이 무거워서 가벼운 한끼를 찾게된다. 오늘은 오랜만에 선릉에 간 김에 내가 좋아하는 샐러디에 갔다. 샐러디를 더 맛있게 즐기는 법, 매장에 대한 자부심이 붙어있다. 채소를 당일에 모두 사용한다니 신뢰가 파바박.&...

뼈없는 닭발에 소주한잔, 선릉 <이가숯불닭발>

본래 닭발은 맵고 맛없어서 잘 안먹는 음식인데, 여기 닭발을 먹어보곤 편견이 깨져버렸다. 주먹밥을 숯불에 닭발과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서 애정하는 곳을 소개한다. 선릉역과 한티역 사이인데 선릉역에서 좀 더 가깝다. 기본 차림. 미역국과 간단한 반찬이 나온다. 샐러드 먹다 찍어서 부실해보이네. 주먹밥을 시켰더니...

선릉역 숨은 태국요리 맛집 <알로이타이 ALOI THAI>

선릉역 근처에는 내노라 하는 맛집이 많이 없는것 같다. 매번 식사타임때마다 뭐 먹지 하면서 고민하게되는 그런 동네. 그래도 그 중에 별미를 먹고싶은 날에 꼭 찾게되는 식당이 있어서 이번에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태국요리 전문점 "알로이타이" 인데, 위치가 살짝 애매한 감이 있어서 처음에 오픈했을땐 장사가 잘 될까 궁금했지만 역시 맛이좋...
1